30대중반까지는 평생 차가 없이도 된다고 생각했다

일단 제가 30대중반까지 차가 없이 결혼했구요

솔직히 그때까지는 평생 차가 없이도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불편한 점이 전혀 없었거든요.

아이 태어나면서 어쩔수 없이 구매하긴했는데 주말마다
나들이 다니고 필요에 의해 차로 이동을 하다보니

지금 생각해보면 조금더 빨리 사서 이곳저곳 내가 운전해서 돌아다녀볼걸 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차없이도 버스와 지하철로도 우리나라 전국을
다닐수 있지만 내가 운전해서 예를들어 경기도 세세한
위치에 내가 바로 운전해서 단시간에 이동하면서 그 가는
과정의 길을 내가 내눈으로 보면서 가는 그 재미가 또
다르더라구요. 시간도 더 단축되기도 하구요.

결혼후 아이 생길 즈음부터는 슬슬 배우시면 분명
+가 될거라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