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공유사이트 자세히 살펴보기

이번달은 너무 바쁜지 정신이 없어요. 일 다 끝내고 퇴근했네요. 퇴근해서 샤워하고 검색이나 조금 하려고 앉았습니다. 좀 저녁 약속이 있어서 나가야 하는데 그전에 파일공유사이트 블로깅이나 몇개 적고 준비하려고요.

[ 무료공유사이트 리스트 확인 ]







오늘은 무료공유사이트에 대한 글을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무료공유사이트에 관련된 내용을 포스팅하면서 가입시 주의할 부분도 함께 써볼테니 이 사항들은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인기순위에 나와있는 수많은 자료들을 보유한 파일공유사이트들 중 어느곳을 신뢰하고 쭉 가입한 후 사용해봐야 할지 여기저기 알아보시는 사람들이 꽤 많은듯 합니다. 방문자님들이 보시 기에는 무료공유사이트에 관해서 조금은 다듬어지지 않은 내용일수도 있겠지만 많은 글들을 비교한 다음에 몇가지를 기준으로 삼아 파일공유사이트 에 대하여 포인트를 기준으로 시간을 투자해서 쓴 내용이니 잘 읽어보신 후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일단 제가 올려 놓은 파일공유사이트에 관한 만들어둔 페이지를 읽기 전에 이런 무료공유사이트들의 가입전에 있어서 여러개의 당부할 사항들을 적어봤으니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글 아래쪽에 몇가지의 부분을 추가해 놓았으니 꼭 참조하시면 도움이 될듯합니다.



무료공유사이트의 속도에 대하여 잘못 알고 계시는 유저도 있습니다. 다만 공통으로 느껴지는 부분은 아침시간대에는 속도가 좀 올라가고요 밤과 새벽 시간에는 속도가 느려진다는 부분이 있는데요. 파일공유사이트 접속자가 몰리는 시간대의 경우에는 이와 같은 차이가 나타나기도 하니까 사용하시는 시간대만 나름대로 조절하시면 별 문제가 되지 않구요.



소수의 파일이 많은 파일공유사이트 방문한 다음에는 소스가 설치된 이후에는 포탈 사이트에 특정상품을 검색하고자 할때 자기도 모르는 사이트로 넘어가거나 광고창이 동시에 보이게 됩니다. 이런 코드는 깔끔히 제거하는 방법이 힘들기 때문에 설치하는 화면에서 동시에 설치되는 부분이 없는지 여부를 유심히 알아봐야 합니다.



일부 파일공유사이트에 존재하는 회원가입 페이지를 유심히 보면 눈에 확 띄지않는 작은 크기의 글씨로 이러한 내용이 적혀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바로 다른 사이트에 동시가입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러한 경우엔 자신의 핸드폰번호등이 특정 보험회사나 기타 다른 매체에 넘어가게 됩니다.



파일공유사이트에 가입하셨던 사람이라면 당연히 드라마같은 것의 저작권에 대한 문제도 중요합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무료공유사이트들에서 받아서 이용하는 데이터들은 대개 위법이라는 생각이 강했는데요. 그래야만 좀더 볼만한 방송프로가 나오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그나마 첫결제없는 무료공유사이트 정보를 사용하다보면 얼마전부터 합법적인 사이트를 활용하여 법의 테두리 안에서 제대로된 자료를 받아볼수 있는건 좋은 상황인것 인건 확실하죠. 만약 이러한 제도가 안생겼다면 계속 파일공유사이트 관련된 사람들이 피해를 입고 있을 것입니다. 이와같이 합법적인 제도가 자리를 잡아가고 있어서 마음이 편하네요.



위쪽에 적어둔 부분을 줌심으로 조심한다면 파일공유사이트등을 이용하시기에 좀더 유익하게 이용하실 수 있답니다. 그럼 이상으로 무료공유사이트에 대한 글을 여까지 써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