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하드순위 알짜정보들

다들 잘 지내시죠? ^_^ 간만에 블로그에 접하네요. 인터넷을 사용하여 웹하드순위에 접속 하시다가보면은 알찬 가이드라인이 존재하면 도움될듯 하여 글을 써봅니다. 익숙하지 않은 유저분들께는 웹하드 이용방법이 조금은 헷갈릴수도 있을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이자리는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께 작은 도움이 되기를 바라면서 글을 올려봅니다.

- 웹하드순위 정리 [바로가기]





많은 분들이 웹하드 관련 정보를 찾고 계시는것 같아서 저도 한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올리는 웹하드순위에 대한 내용이 다른 인기블로그 분들이 쓰신 글에 비한다면 비교적 약한 정보일수 도 있지만 본인 여러 글을 참고하여 웹하드에 관련하여 주의사항을 요약해놓은 포스팅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께요.



인기순위에 나와있는 수많은 자료들을 가지고 있는 웹하드 중에서 어느곳을 믿고 쭉 가입한 후 사용해봐야 할지 여기저기 검색해 보시는 분들이 꽤 많으신것 같은대요. 방문해주신 분들이 보신다면 웹하드에 대해 좀 다듬어지지 않은 글일 지도 모르겠는데요. 많은 글들을 비교한 다음에 나름대로 웹하드순위 에 대해 사용후기별로 시간을 투자해서 써본 포스팅이니 잘 읽어보신후 각각의 사이트를 비교분석해 보시면 되겠습니다.



그보다도 제가 올려 놓은 웹하드에 관한 만들어둔 표를 읽어보기 전에 이런 류의 웹하드순위들 에 가입하기 전 몇개의 알아두셔야할 내용들을 올려보았으니 알아두시기 바래요. 글 아래쪽에 주의할 내용을 올래놓았으니 반드시 알아두시면 좋을듯싶네요.



웹하드순위의 속도라는 의미에 관하여 오해하고 계시는 이용자들도 있으신대요. 단지 공통으로 나타나는 특징은 아침시간대에는 속도가 좀 빠르고 밤과 새벽 시간에는 속도가 느리다는 특징이 있네요. 웹하드 접속자들이 몰리는 시간대의 경우엔 위와 같은 속도차이가 발생되기도 하니까 접속하는 시간대만 잘 조절하시면 특별한 문제가 되지 않지요.



자료많은 웹하드순위들에는 다 그런건 아니고 유저들도 모르게 반강제적으로 인스톨되게 하는 프로그램이 있는데요. 웹하드에 접속한후 만약에 이런 프로그램이 설치되어 있는 상태에는 이용자의 컴퓨터나 넷북의 하드 드라이브를 포멧 해야 합니다.



특정한광고 사이트에 웹하드에 저장했던 나의 핸드폰번호가 넘어가는지 주의깊게 찾아보기 바랍니다. 잘 보이지 않으므로 방문객들이 잘 모르고 대부분 지나치기 마련입니다. 광고성 전화 같은 것이 이런 웹하드순위등의 경로로 오는 경우가 다수이니 꼭 유념해 두시길 바라겠습니다



웹하드에 가입한 사용자라면 영화사의 저작권에 연관된 문제도 중요합니다. 불과 몇해전까지만해도 웹하드순위에서 내려받은 파일들은 대부분 비합법적이라는 인식이 컸었습니다. 그렇게 해야 좀더 재밌게 볼수 있는 예능이 나오는것이 좋아질거 같아요. 올해부터는 이러한 자료많은 웹하드들도 모두 심사를 받아야만마음 놓고 운영할수 있게 되었습니다. 홈피를 애용하는 고객분들을 기만하는 행위를 하는 곳들이나 따로 타협도 없이 독단적으로 비슷한 타입의 웹하드순위 회사와 병합되어 지는 사례도 거의 없게 사라질것 같아요.



이 글에서는 웹하드들에 사용할시 유의사항을 제 느낌을 써봤는데요. 이상으로 웹하드순위에 대한 글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