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파일사이트 자료정보

안녕하세요 주인장임다.
정말로 간만에 인사드리는것 같네요.^^
이번달에는 예상밖으로 일거리가 없어서 못봤던 케이블방송을 주말마다 보다시피하고 있어요.
만약에 겨울방학동안 공유파일사이트에서 찾았던 관련자료를 얻는다면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이번에 쓰는 공유파일사이트에 대한 글이 많은 고객들께 많이 가치있는 이용법이 되길 빕니다.

[ 공유파일사이트 정리 바로 가기 ]







공유파일사이트 자료를 검색하기 위해 짬짬히 자료검색을 하다가 보면 가끔씩 볼만한 미드같은것이 필요로 할때마다 찾아보는 알려진 공유파일사이트 정보들이 몇곳 있습죠. 사람들이 많이 추천하는 드라마든지 애니메이션 컨텐츠들을 알아보기 위해서 공유파일사이트들을 검색하게 됩니다.



작년 말인가 부터 새롭게 나타난 공유파일사이트들이 우후죽순 오픈하고 있답니다 요새 새롭게 나타난 공유파일사이트들은 패킷요금도 저렴해지고 제휴자료도 많아서 이용자분들을 애쓰는것 싶어서 마음에 들고있어요.



저저번에 공유파일사이트에서 최신 정보를 찾아 보다가 보고싶은 컨텐츠를 찾아보니 안보이길래 아래에 적어두었던 방식으로 찾아보니까 찾던 자료가 나타나더라구요.

공유파일사이트 들을 이용할 때에 알려져있는 화일명을 넣어보고나서 검색해 보면은 화면에 전혀 안나오는 경우가 가끔있는데요. 이런 경우에는 화일명들을 일부만을 찾아보거나 외국어 화일이름일 경우 한국어 파일명으로 바꾼후 검색하시면 찾으시는 자료들이 나타나게되는 케이스도 나타나게되죠.



공유파일사이트에 핸드폰 번호 같은 개인의 정보 쓰기 전에 주의할 부분은 인증번호 같은 것들을 주의깊게 정독해보시고 제가 나눠놓은 공유파일사이트 리스트에 저런 상황은 대부분 없지만 타싸이트 결합상품으로 상품에 가입시키는 공유파일사이트도 찾아보니 있습니다.

이번엔 공유파일사이트에서 주는 이벤트의 내용을 몇자 써보도록 할께요. 대부분 가입만해도 서비스 패킷을 약간이라도 받을수 있죠. 패킷요금도 과거보다 체감될정도로 많이 저렴해진것 같습니다.



거의 대부분 사용자분들은 공유파일사이트 약관에 적혀 있는 항목들을 눈여겨 알아보지 않은채 자신의 휴대폰 번호 같은 개인정보를 쉽게 저장하는 경우가 많아요. 이럴 경우에는 홍보메시지가 날아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각 공유파일사이트의 가입약관을 제대로 표기 했기 때문에 잘못이 없다고 주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두번 걸린 사용자분들은 느꼈겠지만 뒤치닥거리 하는게 너무 힘들거든요.

이제는 이런 공유파일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무료 포인트가 거의 고만고만했습니다. 이용자분들이 증가해서 유저들이 많아져서 그런지는 몰라도 요새는 싸게 테라급의 자료들을 이용할수 있습니다.



작년에 나온 영화도 가끔 보는데요. 예전 영화를 보니 감회가 새롭기도 하고 지루하지만 집중해서 보게 되더라구요.



공유파일사이트에 이용하는 이용자들은 이용하는 방안이라고 생각하지만 하지만 필요한 가입자들이 몇명 계시겠죠.

끝으로 추가말씀 드리자면 무작위 추천이나 순위 정보만 참고하시면 안되고요. 또한 가입시 충전해주는 것도 무시는 못하지만 실제이용하는데 드는 비용이나 저작권부분도 함께 알고 계신다면 공유파일사이트 이용하실때에 확실히 도움이 될듯합니다. 위에 적은 공유파일사이트의 사용법을 정리한 글을 깊이 새기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