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일다운로드사이트 이용정보 공개!

안녕들 하셨는지요?
이번엔 파일다운로드사이트에 관련해서 몇자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번달부터 해야할 마무리 할 일이 끝낼게 남아서 서핑 짬이 안납니다. 하지만 틈을 내어 블로그에 파일다운로드사이트 대하여 정보를 작성해 보려고 해요.
포스팅을 쓰면서 여기저기 적힌 사이트에 가입하시기 전에 관심있게 봐야할 점들과 기타 활용방안에 관해서 적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알기론 국내에는 이백개정도의 업체들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어느 사이트가 빠른건지 어떤사이트가 충전비용이 할인되는지 사이트들이 랭킹이 상위권인지 등을 알려드리려고요. 위 리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제가 직접 사용해 본후 평점높은 사이트 에 대해서 모은 표가 보이실거에요. 가입시 프로모션이나 제 느낌을 자세히 점수을 정했으니까 읽어보기 바랍니다.



주5일제라면 시내의 상영관에 간후 직접 최신영화를 시청하곤 할수 있지만 요즘에는 휴대폰으로 영화를 즐기고 있어요. 대형마켓에서 장만한 듀얼기능있는 모니터로 영화를보니 극장에서 즐기는것 보다 집중이 되더라구요. 극장에서 쓰게되는 지출비용이 의외로 많다보니 제방 컴퓨터로 보는 재미있구요. 그리고 최근에는 핸드폰이나 3d 티비같은걸 많이 쓰시기 때문에 그 자리에서 결제한 다음 감상할수도 있게 되어서 상영관을 더욱 거리를 두는 것 같습니다.



이런 류의 사이트 들은 한번 구입을 해 둔다면 드라마말고라도 다양한 데이타들을 필요할때 받을수 있기 때문에 저는 다섯개정도 홈페이지들을 같이 가입후 이용하기도 하는데요. 이런 분류의 사이트 대한 혜택들중 특가형식으로 보너스를 배로 주는 상품이 올라오기 때문에 저렴하게 이용도 가능하니까요. 충전했던 패킷들은 오랜 기간은 사라지지 않으므로 이렇게 활용하는 방법도 알아두면 좋지요.



본인이 인기있는 사이트에서 가입해봤던 후기를 적어보자면 가입을 하게될때 이용자의 휴대폰 번호 인증하는 칸이 있는 홈피들은 열에 아홉 상품구매를 유도하는 곳들이 많습니다. 이런 속임수에 일단 당하면 얼마만큼 피곤한지는 겪어본 피해자만 압니다. 이런걸 피하기 위해 가입하기 전에 자신의 휴대폰 번호를 인증해야 하는 기입란이 보인다면 패스하는게 좋습니다.



많이 방문하시는 사이트들은 즐찾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파일다운로드사이트에 관련된 정보를 찾아가다보면 아실테지만 가끔 업체 접속주소를 구분안가도록 만들어서 사용자를 기만하는 사이트도 있다고들 하네요. 이런 곳을 피싱(정보도둑) 라 알려졌는데요 매우 주의깊게 봐야할 점입니다. 전번나 주민등록번호등 개인정보를 빼내는 방법이 되는 경우가 많으니까 꼭 조심해야할 부분입니다.



제가 수많은 업체들을 수년간 사용해 봤는데요 몇가지 사항만 조심하시면 파일다운로드사이트들을 이용할때 특별한 단점은 보이지 않더라구요. 오늘의 포스팅은 이만쓸께요.







영화 다운로드 사이트 / 무료 드라마 다시보기 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