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할때가 되면 사람의 본성이 드러나는 시기가 온다



친구들 보면 연애기간이 3년이상이 됩니다. 한명은 7년도 있구 5년도 있구요. 연애를 오래하고 하셔야 되요. 그래야 결혼하고 돌변하는 케이스가 거의 없어요. 평균 5년은 되는거 같습니다. 결혼하고 돌변하면 방법은 하나가 받아주던가 매일 싸우던가 다 최악의 선택이죠. 제 친구들은 이 여자 성격확신 갈때 결혼결정하더군요

결혼이라는게 어려운게 내가 20대 연애하면 그 사람이랑 30대에 하는 거거나 20대 말에 합니다. 결혼보면 늦게 급하게 한 사람일수록 실패한 사람이 많습니다. 5년이상은 그 사람을 봐야 합니다.

결혼은 현실적인 결정입니다. 후광이나 느낌 그런거는 드라마 얘기구요.

결혼 적령기라면 급한 마음 버리시고 우선 연애를 길게 할 사람을 잘 찾아보셔요. 결혼 성공 대단히 어려워요. 아는 누나 이혼했는데 남자가 재산이 원룸 사업해서 8~9억인데 결혼후 생활비 한푼도 안줘서 이혼했어요.

남자 재산은 이혼때 분할 대상이 아니고 결혼후 모인것만 분할 대상이라 거의 한푼도 못 받고 나왔어요.

아는 형님 결혼 했는데 와이프 소비때문에 사채도 받으셔서 압류 딱지 붙은 다음에야 와이프가 정신차렸다고 하더군요. 근데 정신 차리면 뭐해요. 집이 다 거덜났는데요.

여자들이 자기 아버지 돈은 함부로 못 쓰는데 남편 돈은 제어없이 막 쓰는 사람들 있거든요.